2018. 4. 1.

LS전선 이달부터 정시 출퇴근제 시행…“야근은 미덕 아닌 비효율 상징”

LS전선이 이달부터 정시 출퇴근제를 시행한다.

LS전선은 정부의 노동시간 단축 방침에 부합하는 주 40시간 근무를 효과적으로 정착시켜 야근이 없는 직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2일 밝혔다.

앞으로 LS전선은 퇴···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2IlqWVC


via 자세히 읽기

April 02, 2018 at 08:45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