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2.

“군산 경제 살리려면 대기업 의존 낮추고 지역 주권 키워야”

ㆍ2차 토론회서 다양한 대안 나와

전북 군산은 한때 전국에서 기업을 가장 많이 유치한 도시였다. 2006~2011년 기업 397곳이 군산에 들어왔다. 한국지엠의 전신인 대우자동차도 그중 하나였다.

2일 전북 전주시 ···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2pZGyql


via 자세히 읽기

April 02, 2018 at 10:06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