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2.

국내 통신사 연봉 1위는 황창규 KT 회장 23억원…2위는?

지난해 국내 통신 3사 최고경영자(CEO) 중 가장 많은 보수를 받은 인물은 황창규 KT 회장으로 23억5800만원을 받았다. LG유플러스 권영수 부회장이 뒤를 이어 23억900만원을 보수로 받았고 SK텔레콤 박정호 사장은 7···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2GJ3kgm


via 자세히 읽기

April 02, 2018 at 07:10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