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3.

KTB투자證 ‘이병철 시대’ 열었다…전문경영인에서 최대주주 등극(종합)

KTB투자증권이 ‘이병철 시대’를 열었다. 지난 20여년간 KTB투자증권을 이끌었던 권성문 회장이 지분 전량을 처분하고 경영권을 넘기면서 이병철 부회장이 최대주주에 올랐다. 3일 KTB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병철 부회장은 우선매수권 행사에 따라 권성문 회장의 지분 18.76%과 잔여지분 5.52%를 전량 매수키로 하고 이날 오후 계약에 최종 서명했다. 이날 ...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ift.tt/2EF83Ml


via 자세히 읽기

January 03, 2018 at 04:28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