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아침 일찍 일어나 여느님과 해가 뜨는 것을 보려고 했지만 생각해보니 아침잠이 많은 우리에게 그건 무리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노선을 급선회했다. 날씨도 추운데 밖에서 놀면 입 돌아갈 것 같아서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택했다. 아이쇼핑을 끝내고 출출한 배를 달래기 위해 딘타이펑에 들렸다. 오래간만에 중국식 만두인 샤오롱바오가 먹고 싶기도 했고 둘 다 중화요리를 좋아해서 어떤 메뉴라도 다 소화해낼 수 있어서였다.우리는 샤오롱바오와 우육면 그리고 계란볶음밥을 주문했다. 샤오롱바오는 다진 고기와 함께 육수가 들어간 만두이고 우육면은 이름 그대로 쇠고기라면이다. 계란볶음밥은 우리가.......
from 세무와 디자인의 만남 http://ift.tt/2C5DWvS
via 자세히 읽기
January 01, 2018 at 09:46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