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6.

[주간증시전망]삼성電 실적발표, 코스닥활성화대책에 쏠리는 눈

삼성전자의 오는 9일 잠정실적 발표를 시작으로 국내 증시가 어닝시즌에 들어선다. ‘1월 효과’와 정부의 코스닥 활성화 정책이 맞물리면서 국내 증시가 상승 랠리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기업들의 실적이 동력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7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지난주(1월2~5일) 코스피지수는 전 주말 대비 30.03(1.22%) 포인트 오른 2497.52로 ...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ift.tt/2D22GX6


via 자세히 읽기

January 07, 2018 at 08:30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