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상담 1순위프로필에 띄워 놓은 것처럼 저는 이메일로 세무사 공부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양식도 올려져 있지만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댓글이나 쪽지도 확인하면 답을 하려고 하지만 이메일이 많이 와 있으면 이메일을 먼저 처리하고 시간이 남을 때 댓글이나 쪽지에 답을 합니다. 사실 댓글이나 쪽지는 안 읽을 때도 많아요.3일 안에는 답하는 편제가 답을 빨리하고 싶지만, 제 일부터 하고 답변을 해야 하고 저 혼자 처리해야 해서 빨리 답은 못합니다. 그래도 3일 안에는 답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답은 못해도 이메일이 오면 하루나 이틀 안에는 읽어보고 시간 날 때 답장을 보내는 편입니다. 혹시 답장이 없으면가끔 이긴 하지만 이.......
from 세무와 디자인의 만남 http://ift.tt/2AmFM9S
via 자세히 읽기
January 04, 2018 at 09:35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