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21.

홍종학 “중기 기술탈취 근절 상설조직 내년초 출범”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21일 중소기업 기술탈취를 뿌리뽑기 위한 범정부 상설 조직을 이르면 내년 초에 출범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근로시간 단축 시 영세 중소기업에는 ‘8시간의 특별연장근로’를 허용···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BaeJQf


via 자세히 읽기

December 21, 2017 at 04:16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