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20.

대세는 '껌' 대신 '젤리'···씹어먹는 디저트 인기

직장인 이정아씨는 오후 간식으로 편의점에서 과일맛 젤리를 즐겨 사먹는다. “쫄깃쫄깃한 식감이 재미있는데다 맛의 종류도 다양하고, 달달하면서도 손에 묻지 않아 초콜렛이나 사탕보다 선호”한다. 씹다보면 스트···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z3oga9


via 자세히 읽기

December 20, 2017 at 04:04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