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29.

이익 60% 챙긴 애플식 사과 “신품 더 팔려고 성능저하 아냐”

애플이 구형 아이폰의 성능을 고의로 떨어뜨린 조치에 대한 비판이 세계적으로 일파만파로 커지자 결국 공식 사과했다.

애플은 아이폰6 이후 모델을 이용하는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내년 1월말부터 12월까지 새 ···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CjWglK


via 자세히 읽기

December 29, 2017 at 10:07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