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23.

하나은행 직원 13억원 횡령···“고객 피해는 없어”

KEB하나은행 직원이 13억원을 횡령한 사실이 자체 감사에 적발됐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22일 “충남 천안의 모 지점 직원에 대해 13억원 가량을 횡령한 혐의로 조사 중이며, 오늘 조사가 끝나는대로 경찰에 넘길···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Dtyy6L


via 자세히 읽기

December 22, 2017 at 07:35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