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30.

[국감현장]‘단말기완전자급제’ KT·LG유플러스 ‘찬성’, 삼성전자 ‘유보’

KT와 LG유플러스가 이동통신 서비스 가입과 단말기 판매를 분리하는 완전자급제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밝혔다. 반면 삼성전자는 “토의가 필요한 사안”이라고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30일 국회에서 열린 과학···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hmV9bQ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30, 2017 at 07:37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