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19.

허창수 GS회장, 남촌재단에 51억원 규모 사재 출연···11년째 기부

허창수 GS회장(사진)이 11년째 남촌재단에 사재를 출연하고 있다.

GS건설은 19일 허 회장이 남촌재단에 개인이 보유하던 약 51억원 규모의 GS건설 주식 19만4000주를 출연했다고 밝혔다.

허 회장은 남촌재단을···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yz9mLK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19, 2017 at 05:50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