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19.

[소비자들은 왜 ‘호갱’이 됐나] ② 단말기 ‘과소비’ 부추기는 유통 구조

한국은 휴대전화 이용자의 90% 이상이 이통사가 운영하는 대리점을 통해 단말기를 구매합니다. 시장조사기관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 분석을 보면 지난해 한국의 자급제 비율은 8%로 세계 평균 61%에 비해 크게 낮은데···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xSitZf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20, 2017 at 06:00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