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18.

국토부, 재건축 시공사 선정 부재자 투표방식도 손본다···이달 중 발표

정부가 서울 강남 재건축 수주전의 과열 현상을 잡기 위한 제도 개선을 논의 중인 가운데 부재자 투표 방식을 바꾸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그간 시공사 선정 과정에서 부재자 투표가 사전 매표 행위로 변질됐다는 ···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xN5rag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18, 2017 at 04:55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