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29.

골프장·스키장으로 쓰는 국유림 연간 대여료 ‘평당 2300원’...'헐값' 지적

산림청이 골프장·스키장에 국유림을 대여해주고 받는 연간 대여료가 평당 2300원에 불과해 ‘헐값’이라는 지적을 받고 있다.

25일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박완주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산림청···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xyLkO9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30, 2017 at 09:49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