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18.

월성원전 냉각재 14일 전부터 누출…한수원 “소량은 괜찮다” 은폐 의혹

경북 경주 월성 원자력발전소 3호기의 원자로 냉각재가 14일째 누출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원전 운영사인 한국수력원자력은 누출량이 적고 방사성물질이 외부로 새어나가지 않아 문제될 것이 없다고 주장했다. 시민···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xNNSHc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18, 2017 at 10:47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