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12.

애플의 야심작 ‘아이폰X’가 한국서 '탈모폰'이 된 이유는?

애플이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아이폰X’가 출시 전부터 ‘탈모폰’으로 불리고 있다. 아이폰 시리즈 최초로 물리 홈버튼을 없애고 대화면 베젤리스 디자인을 채택하면서, 기존 아이폰 시리즈에서 ···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jm1Myy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13, 2017 at 11:49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