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4.

‘폐지가 대세’ 성과연봉제 코레일은 왜 아직 싸울까

공공기관들이 박근혜 정부 시절 도입된 성과연봉제를 줄줄이 폐기하는 상황에서 한국철도공사(코레일)만 유독 성과연봉제를 고수하려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코레일 측은 이 같은 철도노조 주장에 “노조가 성과연···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wC6g6S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05, 2017 at 06:00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