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11.

세무사 공부법 : 오프라인 상담에 대한 주저리주저리

2주에 한 번 있는 오프라인 상담오프라인 공부 상담을 한 달에 2번씩 한 지 꽤 시간이 흘렀습니다. 스터디를 새롭게 구성하면서 시작했으니까 3달이 좀 넘었나요? 처음 이것을 시작할 때는 신청자가 적을 테니 두세 번 하다가 시기를 조정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신청자가 많아서 참 감사합니다. 공지에 신청 댓글이 얼마나 달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 이번 주도 3명 정도는 오지 않을까 싶네요.(지금 쓰는 글은 예약 포스팅으로 토요일에 적는 글임) 제가 왜 이런 상담을 하는지 궁금하실 분도 계실 겁니다. 책 팔려고 저러나, 무료라 그래놓고 막상 도착하면 광고를 하나, 카페에서 커미션을 받는가? 여러 의문이 들 텐데.......

from 세무와 디자인의 만남 http://ift.tt/2wkiwXT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11, 2017 at 06:30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