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13.

통신요금 감면 대상 확대에 “정부도 역할 분담” 여론 확산

ㆍ이통사 “0원 가입자 100만명, 전파사용료 포함 땐 부담 더 커져”ㆍ“정보통신기금 등 재원 활용”에 과기정통부 “통신비 인하에 못 써”

통신비 인하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높아지면서 민간 사업자뿐 아니라 정···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h2WqaC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13, 2017 at 09:10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