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모스크바에서의 일이 되살아났다...... '그러나 어떻게 할 도리가 없지 않은가?.... 나에게 잘못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여튼 지금부터는 모든 일이 새롭게 진행돼나가는 것이다. 인생을 답답하게 생각한다는 건 어리석은 짓이다. 지난 일을 되씹는 건 천치 같은 짓이다. 우리들은 싸우지 않으면 안 된다. 보다 나은, 훨씬 좋은 생활을 누리기 위해서....' 그는 고개를 들고 생각에 잠겼다. - 레프 톨스토이, <안나 카레니나 P193)
from 회계천재가 된 홍대리 http://ift.tt/2wk1ERq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11, 2017 at 07:31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