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26.

은행지주사, ‘이자 장사’로 4년 만에 최대 실적

올해 상반기 은행지주회사들의 순이익이 급증해 4년 만에 최대 실적을 거뒀다. 하지만 이자이익에 주로 의존하고 수익의 은행 부문 편중도가 계속해서 늘어나는 것은 한계로 지적됐다.

금융감독원이 26일 발표한 ···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k0bQ0v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26, 2017 at 09:50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