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에 한 번 오는 오프라인 공부 상담늘 그렇듯 이번 주에도 오프라인 공부 상담을 합니다. 세무사 공부에 대해 관심 있거나 공부하는데 뭔가 고민이 있으신 분이라면 상담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프라인 상담 날짜 + 장소서울의 신촌역 근처에서 만나서 근처에 열린 카페 중에 자리 괜찮은 곳을 갑니다. 그래서 매번 장소가 조금씩 바뀌게 되네요. 선발한 다음에 연락드리고 만나 뵐게요. 시간은 9월 3일 오후 4시 20분 즈음에 하려 합니다. 마치는 시간은 정해놓지 않고 이야기하는데 보통 3시간 이상 진행됩니다.신청 방법이 포스팅에 비밀 댓글로 [이름, 핸드폰 번호, 공부 상황]을 적어 주시면 됩니다. 선착순으로 3명 모시겠습니다. 댓.......
from 세무와 디자인의 만남 http://ift.tt/2wf1Jaq
via 자세히 읽기
August 27, 2017 at 12:42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