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난 세무사 맛집, 정평세무컨설팅 !
and.. 안녕하세요. 이민우 회계사입니다.
2017. 7. 27.
SK텔레콤 “통신비 청구서에서 단말대금 분리 검토···단말기 자급제도 검토 가능”
SK텔레콤은 5세대(5G)통신과 4차 산업혁명을 위한 기초 체력 확보를 위해 단말기 자급제 도입을 검토할 수 있다고 밝혔다. 통신비 청구서에서 단말 대금을 분리해 청구하는 방안도 검토되고 있다.
이상헌 CR 전략···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ePU2TC
via
자세히 읽기
July 27, 2017 at 08:34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
홈
웹 버전 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