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29.

정부·이통사, 통신비 인하 놓고 양보 없는 기싸움···정부, 8월 중순 요금할인율 인상 처분

통신비 경감 대책의 핵심인 25% 요금할인을 두고 정부와 이동통신사 3사가 한치 양보 없는 기싸움을 벌이고 있다. 정부는 8월 중순 요금할인율 인상 본처분을 내리겠다고 밝혔고 이통사들은 법적 대응을 하겠다며 맞···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tTDHnw


via 자세히 읽기

July 30, 2017 at 03:30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