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26.

반도체 8조·스마트폰 4조···삼성전자 2분기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삼성전자가 전세계 반도체 시장의 슈퍼 호황에 힘입어 올 2분기 반도체 부문에서만 8조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거뒀다. 갤럭시S8·갤럭시S8플러스 등의 판매 호조로 무선 부문도 4조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갤럭···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tLhwzT


via 자세히 읽기

July 27, 2017 at 09:53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