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22.

2박3일의 출장

반기검토가 시작되었네요! 어디보자... 벌써 세 군데 어싸인이 되었고, 그 중 한 주는 출장이 끼어 있었네요. 난생 처음 대전을 갔다왔습니다. 저는 튀김소보루보다는 부추빵이 입맛에 맞드라구요? ㅎㅎㅎ 이번에 조직이 개편되면서 소위 메가클라팀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그동안 작은 회사들만 나갔었는데, 이제 아래로 연결하고, 위로도 연결자료를 보내야하는 그런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반기검토였지만, 메가클라의 장단점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몇 주였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일이 다 마무리된것도 아니구요. 장점이라면, 필요한 자료를 같은 그룹사 다른 팀 회계사님께 부탁드려도 얻을 수 있다는 점, 자료를 해석하는 방법이 애매할.......

from 일해라 복월! 공인회계사 이야기 http://ift.tt/2uKd7wx


via 자세히 읽기

July 23, 2017 at 01:22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