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6.

이랜드 ‘꿀 휴식’ 캠페인…퇴근 후 업무지시 금지

이랜드그룹이 퇴근 후 휴대전화 메시지나 e메일, 전화 등을 통한 업무지시를 금지한다.

이랜드그룹은 직원들의 퇴근 후 휴식권 보장을 위해 근무시간 이외에 업무지시를 금지하는 ‘꿀 휴식 캠페인’을 모든 계열···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tdfwjl


via 자세히 읽기

June 26, 2017 at 09:11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