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6.

“서민주택”으로 가는 김현미 국토부 장관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취임 후 첫 방문지로 서민임대주택 지역을 택했다. 부동산 투기세력에 강력한 경고신호를 보낸 김 장관이 ‘서민 주거복지’를 강조하는 행보를 본격화하고 있다.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tLoZep


via 자세히 읽기

June 26, 2017 at 06:16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