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내용전에 소개 드렸듯, 세법학 암기 과제가 나가고 매주 한 명의 발표자가 문제를 하나 가져와서 함께 풀어 봅니다.날짜 및 장소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진행합니다. 보통 2시간 정도 하고 장소 예약 문제 때문에 가끔 시간이 바뀝니다. 장소는 보통 신촌역 근처 스터디룸에서 합니다.모집 요건세무사 시험 응시 요건인 영어 점수를 이미 확보하고, 회계원리 등 기초 과목을 이수한 분을 모십니다. 1차 준비생만 모집하고 있습니다.무료 스터디지만무료 스터디입니다. 하지만 공간 사용료(4천 원 정도) 결제와 교재(임팩트 세법학) 구입은 본인이 하셔야 합니다. 모임 불참에 대해 패널티는 없지만 가급적 꾸준히 참석 가능한 분을 원합니.......
from 세무와 디자인의 만남 http://ift.tt/2tbG5EN
via 자세히 읽기
June 26, 2017 at 07:00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