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2.

통신비, 월 5% 인하…대선공약 ‘기본료 폐지’ 결국 빠져

ㆍ국정위, 경감 대책…9월부터 적용ㆍ약정할인율 20% → 25%로 상향ㆍ노년·저소득층 월 1만1000원 할인

오는 9월부터 스마트폰 사용자 1238만명의 통신비가 월 5% 줄어든다. 노년층·저소득층은 매달 1만1000원의 ···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tS3lVp


via 자세히 읽기

June 22, 2017 at 10:37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